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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에디터를 재 실행했을 시 BP 클래스가 깨지는 경우쾌락없는 책임 (공부)/Unreal 2024. 10. 11. 21:35반응형
개요
LoadErrors: Warning: CreateExport: Failed to load Outer for resource 'DefaultSceneRoot_GEN_VARIABLE': BlueprintGeneratedClass /Game/GameMode/BP_agPlayGameMode.BP_agPlayGameMode_C LoadErrors: Warning: CreateExport: Failed to load Outer for resource 'SimpleConstructionScript_0': BlueprintGeneratedClass /Game/GameMode/BP_agPlayGameMode.BP_agPlayGameMode_C LoadErrors: Warning: CreateExport: Failed to load Outer for resource 'SCS_Node_0': SimpleConstructionScript /Game/GameMode/BP_agPlayGameMode.BP_agPlayGameMode_C:SimpleConstructionScript_0
에디터를 켜고 나니 위와 같은 오류창이 뜨며 기존 만들어둔 GameMode의 BP 파일이 깨져버리고 열어도 비어있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양한 문제 사항이 있겠지만 저의 경우 해당 오류를 게임잼에서 발견했으며 급하게 지은 GameMode 의 클래스 이름을 바꾼게 문제였습니다.
해결법
DefaultEngine.ini 에 있는
[CoreRedirects]
에서 해당 BP의 관련 클래스들이 있을겁니다. 해당 부분을 지우면 됩니다. 저는 아래처럼 주석 처리했습니다.
[CoreRedirects] +ClassRedirects=(OldName="/Script/Again30.PlayGameMode",NewName="/Script/Again30.AagPlayGameMode") +ClassRedirects=(OldName="/Script/Again30.AGPlayGameMode",NewName="/Script/Again30.AagPlayGameMode") ;+ClassRedirects=(OldName="/Script/Again30.PlayGameMode",NewName="/Script/Again30.AagPlayGameMode") ;+ClassRedirects=(OldName="/Script/Again30.AGPlayGameMode",NewName="/Script/Again30.AagPlayGameM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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