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Enum을 String 으로 변경하는 템플릿 함수쾌락없는 책임 (공부)/Unreal 2024. 1. 14. 14:24반응형
template <typename EnumType> static FORCEINLINE FString GetEnumName(const EnumType InValue) { return StaticEnum<EnumType>()->GetNameStringByValue(static_cast<int64>(InValue)); } template <typename EnumType> static FORCEINLINE FString GetEnumDisplayName(const EnumType InValue) { return StaticEnum<EnumType>()->GetDisplayNameTextByValue(static_cast<int64>(InValue)).ToString(); }
GetNameStringByValue, GetDisplayNameTextByValue 를 통해 enum 의 이름과 DisplayName을 알아내는 템플릿 함수입니다.
GetDisplayNameTextByValue는 FText 형태로 나오기에 ToString 으로 변환해주는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반응형'쾌락없는 책임 (공부)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액터가 volume 안에 있는지 확인하기 (1) 2024.04.20 [Unreal] 언리얼 NetMode 비교시 짤막 팁 (0) 2024.03.21 [Unreal] Sound Cue 랜덤한 곡 루프 재생 (0) 2023.07.19 [Unreal] Spectator 에서 스팀 이름 가져오기 (0) 2023.07.14 [Unreal] Render Through Object, 오브젝트 뒤에 있는 플레이어 보이게 하기 (0) 2023.07.12